[제이어스, 자연주의 제주 화장품 쇼핑몰 ‘제이어스몰’ 오픈] 기사를 twitter로 보내기 기사를 facebook으로 보내기 2014.08.28

제주를 대표하는 청정원료를 소재로 한 화장품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어
다양한 오픈 기념 이벤트도 실시


제주지역 우수제품의 홍보 및 판로개척을 수행하고 있는 (주)제이어스는 자연주의 고기능성 제주 화장품들을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 ‘제이어스몰(www.jersmall.com) 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제이어스몰은 제주를 대표하는 청정원료를 소재로 한 화장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이다. 식품, 생활용품 등 다양한 종류의 제주 특산품을 입점시킨 기존의 제주 토산품 쇼핑몰과는 차별화를 뒀다.




제이어스몰에는 청정섬 제주에서 재배하는 알로에, 녹차, 브로콜리 등을 사용해 순한 제이듀 스킨케어, 제주동백오일을 비롯한 10가지 고농축 에센스 오일로 집중영양 및 탄력케어에 탁월한 블로섬제주, 청정제주의 발효감귤과 해양심층수를 함유한 콜라겐 제주감귤 마스크팩 등 제주원료를 소재로 화장품들이 다양하게 입점해 있다.


또 백년초 추출물이 함유되어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유지시켜주는 백년초 선인장바디로션, 한라산 아래 깨끗한 공기와 물이 숨쉬는 제주 현지 본사에서 100% 생산하는 건강하고 탄력 있는 모발을 위한 탐나모 샴푸 등 바디 및 헤어케어 제품도 판매한다.


제이어스몰은 신규 오픈을 기념해 9월 10일까지 주문 고객에게 무료배송 혜택을, 9월 한 달간 구매 고객에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제이어스 관계자는 “동백오일, 알로에, 고사리 등 제주를 대표하는 다양한 원료의 화장품을 한자리에 쇼핑할 수가 있어 효율적이다”라며 “지속적으로 다양한 제주원료 소재의 화장품을 발굴하여 추가 입점시킬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주)제이어스는 지식경제부와 제주특별자치도가 지원한 지역연고산업진흥사업으로 (재)제주테크노파크와 한불기술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레오롬, 에코시아 등 뷰티브랜드의 사업 운영과 관리, 유통, 판매, 홍보, 마케팅을 모두 맡고 있다. 최근에는 제주유기농산물을 소재로 한 그린모이스트 스킨케어 화장품 ‘제이듀’ 브랜드를 신규 런칭하여 레오롬, 에코시아 브랜드에 이어 제주롯데면세점에 입점시켰으며, 내외국인을 대상으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해럴드경제 2014.8.28